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X1 엑스원 김우석 관상 풀이

연예인 관상 풀이

by 조 운 2019. 8. 31. 12:13

본문

728x90

1. 이마 

이마가 잘 보이는 사진이 별로 없는데 좋은 이마는 아닙니다. 

평범한 편에 속하는 이마가 되겠습니다. 

살집이 별로 없고 살짝 눌려진 이마라 그렇습니다. 

부모덕으로 잘 사는 팔자는 못 되고 자수성가해야 되는 팔자가 됩니다. 

저런 이마는 학업운은 그냥 저냥해도 

끼는 많은 이마입니다. 

그리고 살짝 바람둥이 이마입니다. 

 

2. 눈썹 & 눈 

눈이 아주 크고 사슴 같은 눈입니다. 

이런 눈을 가진 사람은 남녀 불문 인기가 필요한 직업군에 있으면 좋습니다.

이성을 끌어들이는 기운이 강하고 화려한 눈이라 연예인이라는 직종에 어울리지만

눈이 너무 화려하면 이성이 들끓고 본인도 끼가 너무 많아서 이성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눈인데 연예인이 아니라 보통 직업군 사람이면

얼굴 전체적으로 봤을 때 맺고 끊는 걸 잘하는 절제력이 있어야 괜찮습니다. 

아니면 평생에 이성 문제로 속앓이 합니다. 

가로로 긴 눈이라 머리도 잘 굴리고 지혜로운 타입의 사람입니다. 

 

눈썹이 두껍고 곧게 잘 뻗어있는 눈썹이 잘생긴 눈썹입니다. 

미간도 살짝 넓은 타입이라 출세운이 열린 좋은 미간입니다. 

이 친구는 얼굴에서 눈썹과 미간이 제일 좋습니다. 

 

3. 코 

코가 좀 특이합니다.

들창코입니다.

정면에서 봤을 때 콧구멍이 잘 보이는 코는 들창코라 하여 재물이 잘 빠져나가는 상이라 합니다. 

그래서 들창코를 고전에서는 좋지 않게 쳤는데 

꼭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일단 들창코가 돈을 잘 쓰고 씀씀이가 큰 건 맞는데 

이게 돈이 없는데 씀씀이가 클 때 문제가 되는 것이지 재복이 두둑한데 씀씀이가 큰 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많이 벌면 많이 써야 합니다. 

그래서 화폐가 돌아 내수 시장이 살아납니다. 

들창코 관상을 보려면 다른 부위가 재물복이 있는지 없는지를 같이 봐야 합니다.

이 친구는 눈썹과 귀가 괜찮은 편이라 재물복이 괜찮은 상에 속합니다. 

 

그리고 들창코 관상은 자기한테는 물론 주위 사람들에게도 돈을 잘 쓰기 때문에

주위 사람들이 좋아하고 인기가 많고 편하게 생각합니다. 

 

4. 입

입이 작습니다. 

남자 입이 작은 건 좋게 치진 않습니다. 

입이 작으면 성격이 섬세하고 감성적이면서 예민할 수 있고 

사랑받는 걸 좋아하는 성격입니다. 

섬세한 작업을 해야하거나 감성적인 일을 하는 직업군에 있으면 괜찮습니다. 

그리고 남자 성격이 섬세하면 여자의 마음을 잘 파악하고 눈치가 빠르게 행동하기 때문에 이런 점은 좋습니다. 

 

입이 작고 크고의 기준은 

양쪽 눈동자를 기준으로 보면 됩니다. 

정면을 보고 있을 때의 양쪽 눈동자 사이의 거리를 그대로 입 부위로 가져다 대어 길이를 살펴 보면 

눈동자와 눈동자 사이의 거리보다 입술의 길이가 길면 큰 입이고 

눈동자와 눈동자 사이의 거리 정도의 입술이면 보통 입이고 

눈동자와 눈동자 사이의 거리보다 입술의 길이가 짧으면 작은 입니다. 

 

이 친구 입술도 입술선이 불분명해서 이성이 많이 붙고 애정운이 파란만장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절제와 맺고 끊는 걸 분명히 하는 판단력이 필요시됩니다. 

 

5. 기타 

광대가 좀 나와 있는 상인데 

남자 얼굴에서 광대가 있는 상은 나쁘지 않게 봅니다. 

관상학에서 남자는 바깥에 나가 고생을 해서 돈을 벌어오는 게 기본적인 성역할로 치기에

얼굴에서 고생해야 하는 팔자가 드러나 있어도 나쁘지 않게 보는 겁니다.  

물론 얼굴선이 부드러운 사람에 비해선 인생에 굴곡이 많습니다. 

남자 얼굴에서 각진 얼굴선이나 광대는 나쁘지 않게 보지만 

여자는 다릅니다. 

여자 얼굴에서 광대가 발달되어 있거나 얼굴선이 각져 있으면 

억센 팔자라고 봅니다. 

바깥에 나가 일을 많이 해야 하고, 일 자체도 힘들고 버거운 일을 많이 하게 되고, 직장 자체도 힘든 직장에서 일해야 하거나 아님 버거운 직장 상사를 만나게 됩니다. 

관상학에서는 여자는 집안에서 살림하는 걸 가장 좋은 팔자로 치기에 안 좋게 봤는데 

현대에서는 한 분야의 명성 높은 커리어 우먼 중에 저런 상이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빅마마의 이혜정이라든가 한복 전문가 박술녀 같은 상이 그렇습니다. 

 

총평

눈썹~코까지의 기세가 강하고 턱 부위가 약한 상입니다. 

앞 턱은 괜찮은데 옆 턱(귀밑 턱)이 좀 약합니다. 

이런 턱은 책임감이 좀 없을 수 있습니다. 

코를 기준으로 하관보다 눈과 코가 발달한 상은 실리를 챙기는 상입니다. 

다른 말로 표현하자면 계산적이고 실속파입니다. 

하관이 발달된 상은 정이 많고 타인한테 퍼주는 스타일입니다. 

 

그리고 하관이 약해서 체력이 좀 약할 수 있고

말년운 때 건강적으로나 사회적으로나 힘들 수 있습니다. 

호방한 성격은 못 되고 섬세한 기질이 강한 상으로 보면 되겠습니다. 

 

 

글 by 조 운 

Edited by Fast And Slow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